티스토리 뷰

매매일지 일별

4월 29일 와이씨, 와이씨켐 등

제이슨기봉 2024. 4. 29. 15:28

4월 29일 매매손익
4월 29일 와이씨 매매일지

 

와이씨는 어제 최대거래량&최대거래대금이 터진 종목이라

마감 직전까지 매매했는데

 

마지막에 아 이거 내리면서 끝내고

시간 외로 보낼 수도 있겠다 싶어서

시간 외는 자신이 없으니까 다 정리했는데

 

막판에 시세가 나왔네요 아쉽네요

 

작은 매수금액으로 계속 분할해서 매수하다가

올라오면 팔고 내려가면 다시 담고 식으로 매매했습니다

 

오전장에는 수익구간을 잘 줬는데

오후장에는 수익구간을 잘 주지 않아서

계속 본절에 나온 것 같네요

 

4월 29일 와이씨켐 매매일지

와이씨켐은 유리기판 대장주여서

수급이 들어올 때 같이 매매했다가

대장이라 상한가 보내려고 하는가 보다 싶어서

 

상한가에 전부 매도시켰습니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이틀 전에 최대거래량으로 상한가를 마감했어서

 

오버나잇할 생각으로

내려올 때 계속 매수해서 올라올 때 매도시켰는데

거래대금이 너무 줄어있어서

어떻게 될지 몰라

 

모두 매도했습니다

 

 

큐리옥스바이오는 오후장에 당일 고가를 뚫고

종가 고가 패턴이 나와서 매매하긴 했는데

호가도 너무 얇고 왠지 자신 없어서 본절로 나왔는데

마감 직전에 시세가 나오네요 아쉽네요

 

 

수익이면 아쉬워하지 말아야지

 

 

암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좀 쉬어야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