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매일지 일별

4월 25일 지수 빠지는 날

제이슨기봉 2024. 4. 25. 15:39

4월 25일 매매손익
4월 25일 제룡전기 매매일지

 

 

오전장 주성엔지니어링에서 손실이 많이 나는 바람에

오후장 열심히 복구했는데도 손실인 채로 마무리합니다

 

지수도 퐁당퐁당 

내 계좌도 퐁당퐁당

 

이번달 진짜 빡씨네요

 

제룡전기, 와이씨(와이아이케이) 는

거래대금을 터트리면서 신고가를 가줬는데

 

오늘 와이씨는 외인수급없이 상승을 하고

막판에 수급이 조금 들어오는 모습에 매매를 했습니다

 

제룡전기는 외인 기관 수급이 매도를 많이 했는데도

 

오후장 들어서 수급이 시세에 영향을 끼치면서

움직여줬기에 매매했습니다

 

전고점 근처까지 간다 보고 매매하긴 했는데

 

홀딩해서 전고점 근처에서 매도했으면 더 좋았겠네요

 

전고점 근처에서 거래량 터트리고

시세가 흘러내렸네요

 

저럴 때 눌린다고 받으면

계속 내려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수가 좋은 날은

 

반등이 강하게 나오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은 날은

 

흘러내리기 일쑤네요

 

 

암튼 아쉬운 매매입니다

 

 

지수 빠지는 날 주성엔지니어링을 선정한 게 너무 아쉽네요

 

요며칠 오전장 매매가 더 빡씨네요?

 

 

매매를 천천히 시작하려고

개장 때 샤워도 하고 해보는데

 

어렵습니다요

 

더 천천히 해야하나.. 흠

 

암튼 고생하셨습니다

 

 

4월 빡씨구나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