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매일지 일별

4월 23일

제이슨기봉 2024. 4. 23. 17:24

4월 23일 손실

 

와이아이케이 눌릴 때 좀 받아보려다 손실이 났었는데

 

필옵틱스로 거의 다 복구했다가

 

필옵틱스 시간외로 가져갔다가 손절 나갔네요 ㅠ

 

 

 

오늘 좀 시장이

 

아리까리한게

 

매매할만한 종목이 잘 안 보였던 것 같네요

 

HD현대일렉이랑

제룡전기였나 오후장에 좀 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오전장에는 조선주?

 

조선주 근데 일봉위치가 너무 애매했던 것 같음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조금 매매할만했던 것 같네요

 

 

무튼 오늘 손실로 마무리합니다

 

필옵틱스 오버나잇할까 했다가

CB 공시 나오면서 시간 외 더 빠지는 바람에

손절 나갔네요

 

종가에 팔았으면 그냥 약손실로 내일 넘어가는 거였는데

 

아쉽다

 

늘 종가에 다 팔다가

꼭 좀 더 볼까 한날은 더 처맞는 것 같네요

 

 

암튼 수고하셨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