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22일 매매손익

 
 
와이아이케이는
지난주 최대거래금액 & 최대거래량이 터져서
오전에 마이너스로 빠져서 수급이 들어오면
매매하려고 준비해 놨습니다
 
지난 금요일 미국장이 안 좋았는데도
우리 장은 장 초반에 반등을 조금 해줬네요
 
와이아이케이가 얼마나 빠질지 몰라서
소액으로 매수하다가
지수가 오전에 상승을 해줘서
따라가겠구나 싶어서 위에서 좀 더 매수해서
 
올라올 때 매도했습니다
 
이후로 좀 더 매매하긴 했는데
 
거래대금이 계속 터져줘서
 
관심 가지고 계속 봐야 할 것 같네요
 

4월 22일 와이아이케이 매매일지

 
 
에스피소프트는
외인 수급이 계속해서 들어오면서
시세에 영향을 많이 미치고 있네요

 
주가가 박스를 치나 했더니
 
우상향으로 올라가는 모습이었네요
 
매매를 마쳤다가
 
안 빠지고 올라오는 걸 보고 매매를 이어갔습니다
 
 

4월 22일 에스피소프트 매매일지

 
 
다음 달에 MS에서 주최하는 AI관련 행사가 있다던데
그 영향인 건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관심 있게 지켜볼 수 있는 종목 같네요
 
 
 
큐리옥스바이오는
 
앞전에 외인 수급이 잘 들어와주는 종목이었어서
 
시간이 흘러서 올라오면 매매해야지 했는데
 
그게 오늘이었나보네요
 
바이오 관련주 중에 가장 높게 상승하고 있어서
 
주가가 잠시 주춤할 때 소액으로 매매했습니다
 

 
 
 
무튼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화이팅하세요~
 
 
 
---
 
 
매매 끝냈다고 글 썼다가
다시 수정했다가 반복했는데
 
에스피소프트가
오늘 오후장 매매하는 종목이 맞다 싶어서
더 매매 했습니다
 
 
마감 전에 지수를 올려주니까 
 
오랜만에 제대로 된 종목 움직임이 나온 것 같네요
 
휴 다행
 
 
고생 많으셨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